제품리뷰

이마트트레이더스 라바케이크 + 초코 퐁듀 초코케이크(초코퐁당) + 이마트트레이더스 beldessert lava cake

집구석워킹맘 2018. 8. 21. 20:47




얼마전에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를 발견했다.
어쩌면, 먹어본적 있는 초코퐁당초코케이크(?)
대학생 시절에 언니랑 자주 가던 카페에서 초코퐁당 초코케이크에  푹- 빠져있었는데,
그 케이크만큼 맛있었던 케이크를 코스트코에서 발견했었다.

그래서 어찌나 반갑고 신이나던지, 한동안 코스트코에 갈때마다 초코퐁당케이크를 사와서 자주 먹곤 했다.
(뚱녀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코스트코에 그 케이크를 팔지 않아서 언니랑 엄-청 아쉬워했었는데..
얼마전에 코스트코 갔다가 그때랑 그 비슷했던 그 반가운 케이크를 발견해서 또 엄!!!!청 반가웠다.




이미 지난번에 한번 개봉해서 2개를 해치웠다.
그리고 오늘, 남은 2개중에 1개를 디저트로 먹기 위해 냉동고에서 케이크를 초대했다.
어서오십시요 케이크 형제님..^^*






짜라란-

막 표지 이미지부터 이렇게 초코렛이 좔좔 흐르는 이미지가 막 내 심장을 막막 쿵쾅쿵쾅 심쿵하게 만들잖아!!!
꺄*_* 신나 신나 이미 신나. 좋아 좋아 이미 좋아.
흥분되는데, 포스팅할라고 사진찍는 중이니까.. 그나마 진정하고 이렇게 저렇게 사진을 찍어본닷..




360g이고, 개당 90g짜리이다.
좀더 많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딱 4개가 들어있다.
혼자먹으려면 딱 4번 먹기 좋고, 손님을 접대한다면 한번에 다 해치울 수량이다.
4개들어있으니까 감질맛 나게 1개씩 야금야금 아껴먹을 계획을 세워봤다. (치밀)







moelleux * lava cake

무슨 케이크징.
궁금해서 인터넷 검색해봤는데, 이거에 대해서 따로 포스팅한 사람은 없어서.. 잘 모르겠다.
내가 최초라.. 영광이네 허허.




4개입 중에서 2개 먹고, 남은 두개.
오늘 그 중 한개를 먹을 예정이였다.
저녁으로 삼겹살을 먹었는데, 입이 살짝 아쉬워서.. 입을 좀 달래줄겸 하나를 디저트로 촤악..!!
기분도 한껏 좋아진다. 삼겹살 먹고 디저트까지 먹어줘야 진정한 뚱녀지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짜라란-

이제 이중 한개를 꺼내어 겉 상자에 써있는 것처럼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먹을 예정이다.
영어는 몰라도 먹을때 만큼은 기똥차게 이해한다. 이해했어 이해했어. 전자렌지에 돌려 먹으면 더 꿀맛? 오키도키
이해했으!!





한개를 접시에 정성스럽게 담았다.
예쁜 접시에 먹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럴 시간이 없었다.
카메라 베터리가 없어서... 핫...
급해급해. 마음이 급해..ㅠㅠ




촤르륵 녹는 초콜렛을 기대해보며 전자렌지에 40초를 돌려본다.








딱 40초면 충분하다.
지난번에 2개 데울때는 1분 돌렸었는데, 진짜 초코 흘러내리고 난리.
진짜 맛있고 난리났었지.
이번엔 한개니까 딱! 40초만 삐삐삐!



드디어 초코케이크님이 오셨습니다.
어서오소서.
내 입속으로 들어오소서. 내 위장으로 녹아드소서.




찐한 초코케이크에 더 찐-한 초코 시럽? 초콜렛이 촤르륵, 찐-득하게 녹아있어서..
진짜 찐한 초코 덕후라면 최강 좋아할 맛이다.
진짜 진심으로 맛있다. 커피 없이 한개를 다 먹기엔 거의 무리이고, 따뜻한 차(TEA)나 커피랑 마시면 진짜 한개 뚝딱이다.
5살짜리 내 조카도 반해버렸다.
꼬맹이 입맛에는 얼마나 더 맛있겠어. 꺄.




이 초코 의 찐득찐득하고, 윤기나는 초코를 보시오. 감동 아니겠소?

진짜 본인이 초코덕후라면, 정말 찐-한 초코 디저트가 먹고싶다면 이건 강추다 강추!!!
심지어 커피랑 먹으면 더 꿀맛!
가격은 5,980원.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구매했다.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