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편의점 커피 추천 + GS25 편의점 아메리카노 강추!!

집구석워킹맘 2018. 1. 2. 17:59




편의점커피는 뭐.... 뭔가 저렴이다보니까

별로 맛이가 1도 없을꺼 같지만!!

최강 반전 편의점 아메리카노가 있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바로 ​Gs25 편의점 아메리카노!!!






편의점에 가면




이렇게 커피 머신이 있다.

이게 뭐 맛이나 있겠나 생각했지만.... 반전쓰...






존맛탱!!!!!!

이게 바로 천원의 행복이당!!!!!

어줍잖은 카페에서 맛없는 커피먹는것보다 훨배낫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피가 찐-한편은 아닌데 연한편이긴 한데...

부드럽고 맛이썽ㅠㅠㅠㅠㅠㅠ





저는 강추합니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