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레시피•정보공유

이디야 멤버십 적립하고 무료 쿠폰 사용하기

집구석워킹맘 2018. 9. 5. 12:20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커피 프랜차이즈점은 스타벅스와 이디야이다.

스타벅스는 다양한 메뉴와 다양한 커스텀 메뉴를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 이라고 생각한다.

그에 비해 이디야는 가성비 갑이라고 나할까?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커피맛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이 두개의 커피 프랜차이즈점은 왠만한 곳곳에 없는 곳이 없기때문에

멤버십 어플을 설치해두고 적립만 잘하면 주기적으로 무료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이다.


얼마전에 이디야 어플에서 알람이 떠있길래 눌러봤더니 어느덧 또 커피 무료쿠폰이 발급되어 있었다.

아무생각 없었다가 무료 쿠폰이 발급되면 기분 업업. 왠지 모를 핵이득을 얻은 기분. 



이디야에서 커피 무료쿠폰을 발급 받으려면 총 12개의 스탬프를 적립해야 한다.

스타벅스나 폴바셋처럼 충전해놓고 꼭! 그 멤버십 카드로 결제를 해야하는 시스템이 아니기때문에

지인들과 함께 커피를 마시러 갔을 때도 핸드폰 번호만으로도 적립이 가능하니, 꼭꼭! 버리지말고 적립하길 바란다.


쿠폰은 한번 알림이 오거나 알림없이 발급되었다가 기간이 만료되어 사라기지도한다.

나는 아무 생각 없이 무료 커피 쿠폰 2개를 기간 만료로 버린적이 있다.

너무 아까워......

꼭! 알람을 설정해두거나 주기적으로 쿠폰함에 쿠폰이 발급된게 없는지, 기한은 언제까지인지

한번씩 확인해두길 권장한다. 아깝잖아여..



이렇게 무료 쿠폰 밑에 유효기간이 적혀 있긴한데, 유효기간이 생각보다 촉박하다.

오늘이 9/5일이니까.. 나도 9일 남겨두고 사용했다.

"아 맞다, 무료 쿠폰있지? 나중에 써야지!"하고 두고 있으면 유효기간 만료되서 버리게 된다.

버리지 않게 잘 챙기길!



쿠폰을 클릭하면 바코드가 나오고, 이 바코드를 직원본께 보여주면 음료 무료쿠폰을 사용 할 수 있다.

음료 무료쿠폰은 아메리카노(R) 2,800원 기준이다.


이외의 음료를 먹으려면 다른 음료를 주문하고, 차액을 추가로 더 지불하면 된다.

나도 +천원을 추가하고 따뜻한 레몬티를 마셨다. 히힛



쿠폰을 사용하고 나면 이렇게, 쿠폰 사용이 완료되었다는 안내 문구가 뜬다.

이렇게 무료 쿠폰을 사용 완료!


다들 스템프 버리지 말고, 꼭꼭 야무지게 사용하세요 :)